본문 바로가기
하은파파의 라이프 이야기

아이스 커피 맛집 송도 커피 ( 폴 바셋 커피 )

by 하은아부지 2023. 6. 1.
728x170

안녕하세요 하은 파더입니다...

 

주말 제외 묵묵히 하루에 한 번씩은 꼭 포스팅하겠다는 목표는

 

아직까지 잘 지켜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과연 언제까지 지킬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제가 다녀본 곳에 대해 이웃님들이 보시고

 

그나마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으로 묵묵히 쓰고 있으니

 

항상 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아이스커피 맛집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폴바셋 송도스트리트!!!

 

 

사실 저는 편의점에서 파는 폴 바셋 돌체 라떼 를

 

즐겨 먹는 편인데 폴 바셋 매장이 있는 건 솔직히 처음 알았습니다...

 

아이가 놀고 있던 키즈 카페에서 먹으려다가 도저히 자리가 없어서

 

와이프 추천으로 와봤습니다...

 

저희는 아이스크림 라떼 2잔과

 

아이가 배고프다고 해서 케이크 하나 시켰습니다...

 

여기도 애플 페이로 결제가 된다고 홍보하더라고요..

 

사실 저도 애플 워치를 착용하지만 애플 페이는 아직 사용 안 한답니다...

 

주문 후 매장을 둘러보는데...

 

주말이라 그런가 정말 많은 사람들이 계시더라고요...

 

1층에는 도저히 앉을자리가 없어서 결국 저희는 2층으로 선택...

 

와이프와 아이가 미리 자리를 잡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가고

 

전 1층 구경 좀 해봤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정말 바쁘게 움직이시는 직원분들...

진열대에는 각종 종류의 케이크도 많이 있고

 

아까 얘기한 편의점에서 파는 폴 바셋 돌체 라떼도 눈에 띄더라고요...

 

폴 바셋..

 

생소하게 들리실 수도 있는 브랜드이지만

 

정말 많은 손님이 있어서 한번 더 당황 하긴 했네요...

 

그렇게 1층에서 기다리다 보니 드디어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 라떼 와 아이가 먹을 케이크....

 

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을 살살 녹여서 먹으면 아주 달달하니 맛나더라고요...

 

달콤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 드려 봅니다...

 

아이가 먹을 케이크..

 

매일 우유로 만들어서 그런지 카스텔라 종류인데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커피 먹으면서 조금 뺏어 먹어 봤는데

 

아주 그냥 사르르 녹아내리네요...

 

키즈카페에서 지치다 보니 앉아서 힐링 좀 하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화하기도 쉽지도 않고

 

정신없다???

 

이 표현이 맞는 거 같네요...

 

그래도 송도에서 파는 새로운 커피 맛집을 찾은 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스타벅스... 돌체 라떼

 

파스쿠찌 콜드블루 커피

 

여러 종류의 커피를 먹어 봤지만....

 

폴 바셋 아주 맛나네요 ㅎㅎ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