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은파파의 라이프 이야기

맨올 로지 컷 식후 파란통 다이어트 신봉선 다이어트 ( 맨올 로지 빨간 통 다이어트 )

by 하은아부지 2023. 6. 1.
728x170

안녕하세요 하은 파파입니다...

 

드디어 오늘은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이네요...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이기도 하지만

 

내일 새벽에 오랜만에 낚시 출조 일정이 있어서

 

더 설레는 것도 있네요...

 

집에서 아이와 함께 놀아줄 와이프를 생각하니 

 

마음은 아프지만...

 

그래도 바다가 저의 스트레스를 해소해줄 생각을 하니 설레긴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회사 직원 중에 남편이 요새 급격하게 살이 많이 쪘다고 해서

 

구매하게 된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맨올 로지 컷!!!!

 

처음에는 서현의 빨간 통 다이어트가 대세였지만

 

갑자기 연예인 신봉선 다이어트로 핫해져서 더더욱 유명 해졌고

 

막판에 옥택연에 파란 통 다이어트로 핫해진 그런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혜택을 받아서 3+1을 할인받아서 92,900원에 구매했다고 하더라고요...

 

맘 같으면 다 뺏어서 제가 먹어보고 싶긴 하지만...

 

그래도 한통은 서비스라고 절 주네요 ㅎㅎ

 

일단 제가 먹어보고 나중에 후기는 한 번 더 올려 보도록 할게요...

 

대표 연예인 신봉선 , 서현 , 옥택연 사진이 있는

 

사용 설명서도 들어가 있었고

 

푸드 올로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내용도 자세하게 담겨 있습니다...

 

체지방은 Down  ↓

 

간 건강 Up  ↑

 

지구력 Up ↑

 

남녀노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정말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인 거 같습니다...

 

특히 체지방 감소 + 지구력 증진 + 간 건강 

 

까지 혜택이 있으니 술 자주 드시는 분에게도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밀크씨슬의 함량도 많아서 더더욱 좋아지는 거겠죠???

 

하루 식후 2알씩 먹는 건데

 

저는 하루에 점심 한 끼만 먹고 아침저녁은 안 먹기 때문에

 

아침엔 공복으로 2알 점심엔 식후 2알 저녁에는 운동 후 2알

 

이렇게 일단 먹어 보고 있습니다..

 

한통이 20일 기준인데 20일 동안 과연 살이 빠질지는 모르겠네요...

 

안에 내용을 개봉을 하면 알약이 보이는데

 

예전엔 분홍이 초록이 약 같은 느낌이 살짝 드는 건

 

저만 그런 거겠죠???

 

암튼 요새 정말 인터넷에서 핫하다는 다이어트 보조제인데

 

한번 꾸준히 20일 먹어보겠습니다...

 

먹어보고 정말 효과가 있으면 저도 구매해볼까 하네요 ㅎㅎ

 

남은 금요일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다음 주에는 낚시 다녀온 내용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리드형